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은 김장철을 맞이해 한화정밀기계(주)(대표이사 류두형)에서 후원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화정밀기계의 후원(10,500천원 상당)과 임직원들의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한화정밀기계 임직원들의 봉사정신과 열정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어느 때보다 맛있게 담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약 2,000KG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재가장애인 200가정에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화정밀기계 서대원 센터장은 “성남시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분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겨울이 다가와 날씨는 추워지지만 사랑의 김장김치로 마음만큼은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창경 관장은 “식탁 위에 행복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해주신 한화정밀기계(주)에 감사드리며, 식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한화정밀기계 임직원들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2021년부터 3년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