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편리한 교통망 큰 프리미엄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구리 교문 양우내안에


실수요자들의 주택 선택의 중요 키워드는 편리성과 친환경이다. 서로 다른 이 두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단지는 그 시너지가 상당하다. 시간이 금인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이야말로 가장 큰 프리미엄 요소다.

이 중에서 ‘역세권과 친환경’ 두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단지가 경기 구리시 아차산 일대에 조성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별내선 토평역(가칭)이 인근에 위치한다. 

양우건설은 구리시 교문동 412-5번지 일대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의 주택 홍보관을 개관하고 공급에 나선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3, 59m²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총 544가구(예정) 중 이번에 276가구(공급예정)가 조성된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는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설계했다. 실수요자를 겨냥해 3면 발코니, 4베이 특화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또한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시 교문동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꼽힌다. 올 6월에는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됐다. 특히 최근에는 굵직한 교통 호재가 이어지면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이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는 구리시의 도심권에 들어서 이미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반경 1km 이내에 도림초, 교문초중, 구리고, 토평고 등이 있으며 교문도서관과 학원가도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CGV, 구리 전통시장, 구리 백병원, 한양대 구리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

게 이용 가능하다. 구리시립체육공원, 시민의 숲 공원을 비롯해 현재 생태공원으로 조성 완료된 이문안 저수지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의 주택 홍보관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613-2번지에 있다.

문의.1899-9630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