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교장 현수)는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식과 개학식을 3월 2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신입생 진로캠프 발대식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며, 공공기관, 기업체 인사,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신입생들의 입학과 진로캠프 발대식 등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2016학년도 입학식에는 총 262명의 신입생들이 IT/SW특성화고인 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며, 532명의 재학생들이 다음 학년으로 진급하여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꿈을 향해 힘차게 전진할 예정이다.

입학식과 함께 ‘진로캠프발대식’도 함께 개최된다. 진로캠프는 특성화고 학생들의 적성과 소질에 맞는 진로 목표설정을 위한 활동과 다양한 진로 선택방안의 제공 및 특성화고 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본교와 함께 수원시와 수원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2박 3일 동안 2개 팀으로 나눠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파주시)에서 진행된다.

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는 교육부의 특성화고 취업역량강화사업 최우수학교에 5회 연속(2011~2015년) 선정된 명문 특성화고등학교이다. 학과체제 개편·운영, 현장중심 맞춤형 교육과정 편성·운영, 교원의 특성화교육역량 강화에 힘썼으며, 내실있는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2013년 전국 100대교육과정 특성화고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고,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을 통해 취업률을 강화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